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양주지구협의회 장흥면서 환경캠페인 진행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성근 기자
  • 송고시간 2024-08-12 16:05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 강수현 양주시장 및 적십자봉사회 양주지구협의회 회원, 직원 등 80여명 참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양주지구협의회 장흥면서 환경캠페인 진행.(사진제공=양주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양주지구협의회 장흥면서 환경캠페인 진행.(사진제공=양주시)

[아시아뉴스통신=박성근 기자]양주시 장흥면(면장 나태인)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양주지구협의회(회장 여화선)에서 지난 10일 휴가철 깨끗한 환경조성을 위해 장흥면 일원에서 환경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장흥면 적십자 봉사회(회장 우승철)에서 주관한 이번 캠페인은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적십자봉사회 양주지구협의회 회원과 장흥면 직원 등 80여 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준비해 온 쓰레기봉투와 청소 용구를 가지고 북한산국립공원 송추계곡 일원을 걸으며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환경정화 활동을 벌여 주변을 깨끗하게 정리했다.
 
여화선 협의회장은 “이번 환경캠페인을 통해 휴가철 방문하는 행락객에게 아름다운 장흥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수현 시장은 “장흥면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애써주신 양주시 적십자봉사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더욱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보존하고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olbupsk@naver.com